국민대학교

뉴스플러스

국민대학교 종합예술콘서바토리 개원

 

 

2014년부터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산하 종합예술콘서바토리(이하 국민대 콘서바토리)가 개교한다. 실용음악예술학부, 실용무용예술학부, 미디어연기예술학부, 세 학부로 나뉘어 각 분야의 전문예술인을 교육․양성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정원제를 채택하여 보다 양질의 인재를 길러내는 것이 목표이며 특히 이번에 2014학번 장학생으로 미디어연기학부 모델과에 이혜정 학생과 김원중 학생, 실용무용예술학부 김홍열(HONG 10)학생이 입학한다.

이혜정 학생은 파리 컬렉션, 뉴욕 컬렉션, 밀라노 컬렉션, 패션쇼 크리스챤디올, 루이비통, 피에르가르뎅등 화려한 경력을 가진 모델로 요즘은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하여 다재 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김원중 학생은 제28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 모델부문, 헤럴드 동아TV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올해의 베스트모델상등 화려한 수상경력과 잡지 아레나, 에스콰이어, GQ, 보그, 보그걸, W, 엘르, 엘르걸등의 모델로 활동중이며 다수의 컬렉션 모델로 활동중이다. 그리고 김홍열(HONG 10)학생은 국내에서 b-boy로 유명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넓히고 있으며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있는 학생이다.

국민대학교 종합예술콘서바토리는 현 시대적 흐름에 맞는 문화적인 교류와 전문교육, 최고의 교수진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며, 국민대 총장명의의 학위 취득 후 장학혜택을 받으며 대학원으로 진학할수 있으며 산학협력을 통하여 기회의 장을 열고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1:1 맞춤교육과 해외교류를 통한 글로벌화와 철저한 인성교육을 통하여 이시대가 요구하는 인재상을 만들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