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UCC세상

너..너 맞구나? 국민대 명물 연유바게트를 먹어보다! [국민대 교내 간식 후기]

 

[북악관 카페 미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대 간식 탐방을 할 거에요. 먼저 북악관 카페 미르를 가볼게요.
북악관에서 있는 수업 전후에 자주 들리고 있어요. 카페 메뉴에요. 전반적으로 브랜드 카페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베이글이랑 토스트도 팔고 마카롱도 팔아요. 
저는 오늘 맥앤치즈 그릴드를 먹을 거에요. 주문하고 5~10분 정도 기다리면 나온답니다. 목 마를 것 같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시켜봤어요.
드디어 먹어보겠습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속은 꽉…차 있겠지…? 치즈맛이 엄청 찐해요. 안에 마카로니랑 맛살도 들어있어요. 처음엔 생각보다 얇아서 놀랬는데 먹어보니까 속이 아주 꽉 찼네요.ㅎㅎ
치즈는 정말 사랑이에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찰떡궁합!


[과학관 카페]
다음은 과학관 카페에요. 북악관 카페 미르와는 메뉴가 살짝 달라요. 저는 아몬드 피스타치오 라떼를 주문했어요. 미니 강정도 팔고 있네요!
뜨거우니까 컵홀더도 챙기고 얼른 마실 생각에 들뜨며 자리로 가볼게요.
무슨 맛인지 잔뜩 기대하고 마셔봅니다. 배스킨라빈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 따뜻한 우유 섞은 맛? 피스타치오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고소한 견과류 맛이 정말 최고예요. 쌀쌀한 날씨에 커피 대신 피스타치오 라떼 어떠세요~?
 

[복지관 샐러드 가게]
아니 여기는?! 이번에 복지관 지하 1층에 새로 오픈한 샐러드 가게에요. 메뉴도 다양하고 전부 맛있어 보여요
풀떼기라고 맛 없는 거 아닌 시대. 가게 안에 테이블도 있어서 먹고 갈 수 있어요! 포장도 됩니다~
아보크랩 샐러드. 아보카도와 게살이 들어 있어요. 이건 소스!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지만 상큼해 보여요. 소스를 골고루 뿌려서 소스가 야채에 잘 묻도록 열심히 비벼줍니다. 샐러드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어요.
 

[복지관 빵집]
다음은 정말 유명한 국민대 빵집. 복지관 2층에 위치한 플레이스앤이에요. 영업시간 확인!
다 먹고 싶어서 이성을 놓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 ※ 주의. 정신 차려 계산대 앞으로 가면 지갑이 탈탈 털릴 수도 있어요.
확실히 아침에 오니까 빵들이 가득하네요. 점심이나 5시, 6시쯤 오면 빵이 다 팔리고 많이 없더라고요.
플레이스앤 1등 메뉴! 연유 바게트입니다. 이 흘러넘치는 연유 좀 보세요. 플레이스앤에 와서 이거 안 먹으면 바보!
사실 다른 빵들도 다 너무 맛있어요. 이곳은 빵 천국입니다…. 이 빵은 항상 궁금했던 빵들 중 하나라서 오늘 먹어보기로 결정! 빵의 유혹을 참고 2개만 사 갈게요. 샌드위치도 팔고 케이크도 팔아요.
먹물크림치즈, 연유바게트. 세상 촉촉.
- 친구: 너무 맛있어요…. 연유가 촉촉해요. 
연유가 촉촉하다고요?
- 친구: 네. 연유가 너무 촉촉해요 ♡
이 빵은 맛이 어떤가요?
- 친구: 단짠단짠인 것 같아요.(달고 짜고 달고 짜고)
단짠단짠? 치즈가 짜?
- 친구: 나쁘지 않은데? 맛있어요.
연유바게트랑 이거랑 비교해서 뭐가 더 맛있어?
- 친구: 연유바게트가 당연히 더 맛있지. 
 

[도서관 카페] 
와플을 먹을 거예요. 생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 초코 시럽까지. 설렘의 짝짝짝. 드셔보세요. 맛이 어떤가요?
- 친구: 달달해요. 맛있어요.
아이스크림이 맛있나요?
- 친구: 역시 국민대 도서관 와플은 최고예요. 
딱 시험기간 때 공부하다가 졸릴 때 이거 딱 하나 먹어주면 힘이 나요.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는 국민대학교 간식 탐방 끝. 다음 영상에서 또 만나요~
 

제작: 국민대학교 K-튜버 1기 최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