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뉴스플러스

국민대 대학일자리센터, 인사팀 경력 강사들의 온라인 특강 운영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대학일자리센터는 매년 상·하반기 대기업 채용을 대비해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 및 졸업생 모두를 대상으로 ‘공채대비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공채대비 특강은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의 취업전략 수립과 취업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대기업 인사팀 경력 강사들의 자기소개서 특강과 면접 특강으로 기업 채용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돕고 전략적으로 공채를 대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공채대비 특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국민대 가상대학 시스템을 활용해 온라인(KMU eCampus)으로 21일부터 30일까지 기간 내에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으며,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대기업 자소서 작성 방법’과 ‘유형별 면접 및 대응전략’ 두 가지의 강의가 제공된다.

국민대 재학생은 온라인 교육과정 80% 이상 수강 시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시간을 성적으로 인정 받을 수 있는 ‘플러스 알파’ 교과 4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경력개발지원단 홈페이지에서 교육 참가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대학일자리센터의 온라인 공채대비 특강 운영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위축된 최근 채용시장부터 앞으로의 채용 전망까지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며 변화하는 채용시장에 맞추어 전략적으로 공채를 대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원문보기: http://www.dh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