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뉴스플러스

국민대 자동차융합대학, ㈜FMK에 감사패 전달 및 투어 개최

국민대학교(총장 유지수) 자동차융합대학(학장 박기홍)이 지난 11월 23일(금) 오전 국민대 본부관에서 ㈜FMK(대표이사 김광철)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자동차융합대학 투어를 개최하였다.

이번 감사패 전달은 국민대 자작자동차동아리 KORA팀이 각종 국내·외 자작차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FMK에서 금년도에 지원한 소정의 후원금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마련되었다. ㈜FMK(Forza Motors Korea)는 마세라티와 페라리의 공식수입사로서, 마세라티와 페라리가 가진 이탈리안 장인정신과 열정을 국내에 전달하는 동시에 각종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대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국민대 자작자동차 시연을 비롯하여 20여년에 걸쳐 각종 국내외 대회에 참가한 국민대 자작자동차 전시를 관람하고 자동차기능실습실을 방문하여 재학생들이 자작자동차를 직접 제작하는 과정을 살펴보았다.

국민대 유지수 총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서도 자동차산업과 대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FMK 김광철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광철 대표이사는 “ 국내 자동차분야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국민대 자동차융합대학에 후원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대학생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훌륭한 자동차엔지니어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 편,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국민대 유지수 총장, 윤경우 대외협력부총장, 지준형 대외협력처장, 자동차융합대학 김정하 교수, 강연식 교수, 손장규 팀장, 김진욱 선생 등이 참석하였고 ㈜FMK에서는 김광철 대표이사, 고재용 상무, 송진우 부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관련기사 1건
순번 언론사 제 목
1 대학저널 국민대 자동차융합대학, ㈜FMK에 감사패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