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뉴스플러스

국민대 창업보육센터-매경비즈 MOU 체결

국민대학교 창업보육센터(센터장 황보윤)와 ㈜매경비즈(대표 윤형식)는 29일 국민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스타트업에 대해 상호 홍보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황보윤 국민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과 매경비즈 장용수 사업본부장은 이날 국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세미나실에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창업동아리 및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에 대한 홍보지원 ▲창업보육센터의 지원활동 내용의 홍보지원 ▲매경비즈의 교육 콘텐츠를 활용한 교육지원 ▲중소기업 경영지원 플랫폼인 ‘MK비즈&’의 홍보지원 등을 골자로 하고 있다.

대학의 창업보육센터의 스타트업 홍보를 통해 활로를 개척해주고 이들을 지원하는 창업보육센터의 활동 내용을 홍보해 스타트업 문화를 활성화 시킨다는 취지다. 

또 창업보육센터에서 매경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 경영지원 플랫폼인 ‘MK비즈&’을 활용하고 입주 스타트업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 본연의 업무인 제품개발 및 서비스 고도화에 업무를 집중하게 할 예정이다. 

황보윤 센터장은 “대학 창업보육센터로는 최초로 매경비즈와 MOU 체결해 대단히 기쁘다”며 “매경비즈의 인프라를 활용해 더욱 효과적으로 스타트업을 육성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장용수 본부장은 “이번 MOU 체결은 창업벤처 기업들이 창업시점부터 성장단계까지 지속적인 홍보 및 경영지원 프로그램을 공급하여 성공벤처를 육성하는 구조를 마련했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국민대와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보기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6&no=312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