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뉴스플러스

학군단 합동 모집 홍보 친선 교류전

 

 

봄기운이 역력했던 지난 3월 21일 오전 09시부터 제 129 국민대학교 학군단 주최 하에 합동 모집 홍보 친선 교류전이 국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렸다.

교류전은 이번 54,55기 모집 홍보와 더불어 타 학군단 후보생들과 친목을 도모하며 소속된 학군단의 명예를 걸고 실력을 겨루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교류전에는 국민대, 동국대, 서강대, 홍익대, 성신여대 등 총 5개 대학교 학군단이 참여하여 축구경기와 후보생간 만남의 시간을 통해 상호간의 신뢰를 쌓는 자리가 되었다.

축구 경기는 서강대 학군단과 국민대 학군단, 홍익대 학군단과 동국대 학군단이 친선 경기를 가졌다. 국민대 학군단과 서강대 학군단의 경기는 국민대 학군단이 2:1의 스코어로 승리하였으며, 동국대와 홍익대의 경기에서는 동국대가 4:1의 대승을 거두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우리 129 국민대학교 학군단에서는 축구 경기 후 축하공연을 맡아 댄스 공연을 선보였다. 지난 교류전에서도 좋은 공연을 선사함으로써 교류전의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여 이번 교류전에서도 129학군단의 축하공연이 타 학군단의 큰 기대와 관심을 받았고, 국민대 학군단 후보생들은 기대에 부응하여 6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댄스공연을 선보였다. 국민대 학군단의 댄스 공연 중에는 타 학군단 후보생 뿐 아니라 국민대학교 학우들도 대운동장에 모여 함께 즐겼던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친선 교류 대회는 각 학교 후보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모두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여러 대학교 학군사관후보생들이 서로 좋은 관계를 맺고 멋진 동기, 전우가 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