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뉴스플러스

제 13회 조형실기대회 시상식 및 전시회 열려

 

급격히 변화하는 21세기 교육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새로운 세기에 걸맞은 창의적 발상능력과 표현능력을 갖춘 조형분야의 지평을 열어갈 참신하고 우수한 인재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고자는 취지로 개최되었던 제 13회 전국 고등학생 조형실기대회의 최종 수상자를 선발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전국 고등학생 조형실기대회는 총 8천 445명이 참가한 가운데 평면조형과 입체조형으로 나뉘어 열렸으며, 대상은 서울예술고등학교 이은진 학생이, 금상은 김은지(상일미디어고등학교) 학생과 강소희(부산국제외국어고등학교) 학생이 찾이하였다. 은상은 조준희(현대고등학교), 한수진(창원통월고등학교), 이하나(서울예술고등학교), 김지선(산남고등학교) 이 수상하였다. 그 외에도 동상 6명, 특선 202명, 입선 734명이 수상하였다.

시상식은 지난 6월 29일(금) 오후 2시에 조형대학 학장 및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대학교 학술회의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수상 작품들은 국민대학교 조형대학 1층 조형갤러리에서 2012.06.29 ~ 07.05일까지 전시 된다.

* 수상자 및 수상 작품 보기 http://design.kookmin.ac.kr/site/contest/prize.htm?contest_num=13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