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2025년 재(휴)학생 신규 디자인 학생증 사전신청 안내 | |||||
작성일 | 25.02.07 | 작성자 | 유희원 | ||
---|---|---|---|---|---|
첨부파일 | 조회수 | 1319 | |||
게시물 내용신규 디자인 학생증 사전신청 안내 1. 학생증 용도 :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2.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 (우리WON뱅킹) 가. 신청 대상 : 재(휴)학생 중 우리WON뱅킹 앱을 통해 학생증을 발급받은 이력이 없는 학생 나. 사전 신청 : 1) 사전 신청 안하는 경우 본 신청 기간에 신청이 불가능 함으로 학생증 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사전 신청 기간에 반드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 기간 : 2025. 02. 10.(월) ~ 02. 18.(화) 23:59까지 3) 방법 – 학생증 신규 발급 : 온국민포털 로그인 → KCARD → ID카드 → 정규 ID카드 발급 신청 → 아래 "확인" 버튼 클릭 → 핸드폰 번호 입력 → 신청하기 - 학생증 재발급 : 온국민포털 로그인 → KCARD → ID카드 → MY ID카드 → ID카드 이용 정지/해제 → 분실 사유란에 “정지사유(분실or 훼손)”를 입력 → 정규 ID카드 발급 신청 → 아래 "확인" 버튼 클릭 → 핸드폰 번호 입력 → 신청하기 4) 유의사항 ① 사전 신청기간에 미신청한 경우 본 신청은 불가함. ②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재(휴)학생은 2025년 4월 1일 이후 발급 가능함. (개별 발급) - 본교 내 우리은행 먼저 방문하여 발급받은 카드를 가지고 종합서비스센터 방문 - 하루 발급 가능한 인원 수 제한 있음. ③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는 신청 및 발급 불가함. ④ 사전 신청 후 신청서는 출력할 필요 없음. ⑤ 본 신청 및 개별신청(앱 발급 이력 있는 학생) 기간은 추후 공지 예정
다.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문의처 : 종합서비스센터 (☎ 02-910-40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