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채용
| 정보시스템 작업 안내(12/27.토 ~ 28.일) | |||||
| 작성일 | 25.12.26 | 작성자 | 김선인 | ||
|---|---|---|---|---|---|
| 첨부파일 | 조회수 | 1057 | |||
게시물 내용1. 정보시스템 작업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12/27.토 ~ 28.일) 가. 중단대상: 교내 유·무선 인터넷서비스 및 전체 정보서비스 나. 중단기간 및 중단내용 1) 25.12.27.(토): 교내 유·무선 인터넷서비스 간헐적 중단 발생 2) 25.12.28.(일): 교내 전체 정보서비스 및 무선인터넷서비스 전면중단 ※ 웹메일은 외부 직접접속 주소(gmail.com)로 접속하여 서비스 이용 가능 다. 기존의 무선랜(SSID: KMU, KMU(5G)) 서비스는 2025.12.27.(토).부로 종료되며, 이후부터는 신규 무선랜(SSID: KMU_WiFi) 서비스만 이용가능 → https://kookmin.kr/KMU_WiFi에서 신규 무선랜 전용 비밀번호 사전 등록 요망
2. 문의처: 정보기획팀(02-910-4275, 4277, 499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