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ON국민 시스템 서비스 채널 운영 안내 | |||||||||||||||||||
작성일 | 21.05.13 | 작성자 | 이은정 | ||||||||||||||||
---|---|---|---|---|---|---|---|---|---|---|---|---|---|---|---|---|---|---|---|
첨부파일 | 조회수 | 28096 | |||||||||||||||||
게시물 내용ON국민 시스템의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불편신고 및 개선요청 채널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목적 및 배경 가. ON국민 시스템 운영 및 기술이전을 위한 정보통신처 주관의 운영 체제로 전환 나. 접수창구의 단일화(간소화) 다. 업무시스템의 개선 요청사항에 대한 담당부서 및 유관부서 간 사전 협의 및 검토 강화
2. 변경 안내 가. 요청 채널 변경
※ 기존 운영 채널인 ‘불편신고 게시판’ 및 ‘메뉴별 불편신고’ 는 운영 중단
나. 시행일자: 2021.05.13.(목)
3. 기타사항: 화면예시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