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LINC사업팀]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 및 과제 신청 안내 | |||||
작성일 | 24.03.13 | 작성자 | 박성은 | ||
---|---|---|---|---|---|
첨부파일 | 4. 산학연계 교육협약서(기업, 글로벌, 지역연계).hwp (88 KB) 3.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 사용자메뉴얼(지도교수용 및 학생용).pdf (12,517 KB) 2.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날짜 변경).pdf (14,485 KB) 1. LINC3.0사업 참여학사조직.hwp (185 KB) | 조회수 | 14138 | ||
게시물 내용LINC3.0사업의 일환으로 다음과 같이 2024-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을 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 과제신청은 각 팀 대표학생 1인이 진행하며, 대표학생은 LINC3.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소속 3학년 이상만 가능합니다. 해당 과제지원은 참여학사 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인이상의 팀을 구성하여 capstone.kookmin.ac.kr에 과제 신청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LINC3.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정보 : 첨부파일 ) ***신청 및 정산 방법 : 온라인(capstone.kookmin.ac.kr)*** 1. 지원대상 : 참여학사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혹은 종합설계 교과목 수강생(팀 구성 : 2인 이상)
2. 지원내용(연계유형에 따른 차등 지원) 가. 지원항목 :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 시제품제작(외주가공)비, 전문가활용비, 회의비, 문헌구입비, 대여비, 수용비 등 나. 지원방법 : 학생 선 지출 후 정산(집행 전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숙지 필수) ※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 첨부파일 참조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는 국고지원금으로 지원됩니다.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집행 항목별 필요서류 및 집행절차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주요일정 라. 연계유형
- 과제신청일≠과제승인일 ※ 학사 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업/글로벌/지역 연계는 학생의 과제신청 이전에 교과목 교수자가 산학연계 교육협약 체결 필수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참조)
5. 유의사항(위반 또는 누락 시 지원 불가) 가. 회의비 매출전표에 배달대행업체만 기록되어 집행지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식당 상호명을 확인할 수 있는 주문내역 등을 카드영수증과 함께 첨부 (배달대행업체 예시 : 우아한 형제들(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나. 회의비의 경우 지원 관련 규정 변경으로 4월에 재안내 예정 다. 회의를 위한 장소의 대여비 지원불가(ex, 단순 회의실 대여 비용 등) 라. 수용비의 사무용품비 집행 불가(과제에 필수적인 요소인 경우 유선 연락)
6. 관련문의 가. 건축·조형·예체능 : 02-910-6318 나. 이공·인문사회 : 02-910-6319 ※ 교과목 자체의 수강, 성적 등의 문의는 담당 교수님께 해주시면 됩니다. LINC3.0 사업단은 과제 지원에 대한 부분만 담당하고 있습니다.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의 기준에 따라 집행하여야 하며, 집행 후 반드시 구비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해주셔야 집행 건이 인정되오니 과제지원비 집행 전,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