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
작성일 | 22.02.17 | 작성자 | 윤혜성 | ||
---|---|---|---|---|---|
첨부파일 | 22년 1학기 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우리WON뱅킹).pdf (1,340 KB) | 조회수 | 33450 | ||
게시물 내용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 : 2022학년도 1학기 학부 신·편입생 2. 학생증 용도 : 학생신분증,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및 강의실 전자출결용, 교통카드,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3. 실물카드 발급시 국민대학교내에 소재한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지점 관리및 학생업무 편의 이유로 새로운 계좌가 생성되는 (신청업무Flow 참고) 미보유고객으로 접속하여 계좌개설 바랍니다. 4.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가. 발급기간: 2022.2.28.(월)부터 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 App을 실행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포털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발급함. 다. 유의사항 1) 모바일 학생증 설치 후, ON국민앱을 설치해야 함.(ON국민앱 K*Talk을 통해 인증번호 발송됨) 2) 포털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포털 내정보관리에서 휴대폰번호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3) 학부가 본교인 경우 다음 방법으로 기변 신청 후 대학원 모바일 학생증을 발급받기 바람. (포털 로그인 / KCARD / 소속을 학부로 선택 / 모바일 K·CARD / 기변신청) 라.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5.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첨부1) 가. 신청 대상: 신·편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나. 신청 기간: 2022.3.2.(수) ~ 3.8.(화) 17:00까지 다. 신청방법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우리WON뱅킹 다운받은 후 신청바랍니다.) * 구글스토아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npib 아이폰 App 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우리-won-뱅킹/id1470181651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화면에서 대학 학생 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2) 메인화면 우측상단 전체메뉴 > 생활편의 > 부가서비스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라.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2년 4월 1일 이후 발급 가능함. 마.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선택한 수령지에서 수령 가능함. (수령지가 우리은행(종합복지 관 2층)인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바.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내선 214)) ∙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