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 |||||||||||||||||
작성일 | 21.06.15 | 작성자 | 한희원 | ||||||||||||||
---|---|---|---|---|---|---|---|---|---|---|---|---|---|---|---|---|---|
첨부파일 | 계절학기 환불신청 매뉴얼.pdf (1,755 KB)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pdf (91 KB) | 조회수 | 43188 | ||||||||||||||
게시물 내용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시 예금주인증이 필수사항이며, 각 은행점검시간대에는 ※ 각 은행 점검시간은 상이하며, 보통 23:00 ~ 01:00 사이에 진행되오니
1.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관련 안내 가. 2차 폐강 교과목 : 없음 나. 1차 폐강 교과목 및 2차 폐강 교과목 없음에 따른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미진행
2. 등록금 환불신청 가. ON국민포털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계절학기환불신청 → 환불희망 교과목 선택 및 환불 관련 정보 입력 후 신청 ※ 반드시 은행명 / 예금주명 /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예금주인증을 하여야 하며 접수 및 승인된 환불 신청은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 환불 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