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Dept. Notice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학부 및 대학원) 등록 일정 안내(2/21~28) | ||||||
작성일 | 18.02.07 | 작성자 | 한지원 | |||
---|---|---|---|---|---|---|
조회수 | 6502 | |||||
게시물 내용
* 재학생 등록금고지서 조회는 2018.02.07.(수) 오전 10시부터 가능합니다. 1. 납부기간 : 2018.02.21.(수) ~ 02.28.(수) / 01시 ~ 21시,주말제외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 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나.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 1차 - 2018.02.12.(월) 10:00 ~ 02.19.(월) 16:00 2차 – 2018.03.05.(월) 10:00 ~ 03.09.(금) 16:00 (재입학생 제외, 기타 자격제한 없음) 2) 신청방법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분납신청(고지서 조회 및 출력) 3)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 2~4회 선택/ 1차 – 02.21.~ 02.28. / 2차 – 03.12.~ 03.16. / 3차 – 04.09.~ 04.13. / 4차 – 05.08.~ 05.15. 4) 차수별 납부금액 =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300만원 ÷ 3회 선택 = 각 100만원] 5) 납부방법 :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 (학부생)학생회비의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해야합니다. (1회에 한해서 입금 가능하며 한 번 입금하신 뒤 추가적인 금액 납부는 불가합니다.) 개별납부를 원할 경우 개강이후 총학생회(02-910-4912)에 문의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전액 장학금을 받아 등록금 실 납부금이 “0원”인 경우 별도납부금을 납부하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별도납부금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전산 등록 처리”를 요청해야 합니다. ※ (학부생)휴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가 불가하며, 휴학시 성적장학금 수혜자격은 복학학기로 이월됩니다. 5.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하기 바랍니다. 6.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가. 신청기간 : (든든/일반 학자금) 2018.03.26.(월)까지 나.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1599-2000 7. 안내전화 가. 등록금 관련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4153~8 나. 장학금/학자금대출 관련 : 학생지원팀 02-910-4054(국가장학)/4055(교내장학)/4057(학자금대출)/ 4058(교외장학) 다. 성적/휴·복학 관련 : 교무팀 02-910-4029(성적)/4045(휴·복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