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Dept. Notice
2025학년도 1학기 정규 학사 상담 안내(~5/30) | |||||
작성일 | 25.04.29 | 작성자 | 최광민 | ||
---|---|---|---|---|---|
첨부파일 | 2025-1 정규 학사상담 일정 시간표.xls (49.0 KB) | 조회수 | 175 | ||
게시물 내용
<2025학년도 1학기 정규 학사 상담 절차>
1. ON국민 포털 -> 내정보 관리 -> 개인환경설정 -> 개인정보 변경의 '기본정보' 화면에서 지도교수 확인
2. 첨부파일 '2025-1 정규 학사상담 일정표'를 통해 지도교수님 일정 확인 후 메일로 상담 일정 문의
3. 교수님께 메일 전송 시 [학번/이름/상담 가능 일정]을 작성
※주의사항※
1. 상담 일시가 기재되어 있지 않은 교수님께 상담을 받아야 하는 학생은 이메일을 통해 교수님과 개별적으로 일정 조율
2. 경력개발지원단에서 1:1 진로상담 받은 2학년 학생은 20162276@kookmin.ac.kr로 확인서 제출(파일명: 학번_이름) *확인서 제출기한: ~2025.05.28.(수)까지
3. 반드시 학기에 한 번 학사상담을 받아야 성적열람이 가능
4. S-TEAM CLASS를 수강하는 2025학번 신입생은 학사상담 후 상담결과가 5/26(월)까지 입력되어야 S-TEAM CLASS에서 출석 인정이 가능
[김대환 교수님, 최성진 교수님 상담 학생만 해당] - 1차 이메일 상담은 해당학생 전원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상담 일정 내에 보내주어야 합니다. 지난학기까지의 평점평균은?
- 2차 zoom이나 대면 방식의 상담 1차 상담 메일 보낼 때, 2차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은 그 이유를 밝히고 신청할 수 있음 줌이나 대면을 지도교수와 시간약속해서 2차상담할 수 있음 시간 약속은 반드시 이메일을 활용하고, 이메일 답장은 신속히 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