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Dept. Notice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 및 과제 신청 안내(~10/12) | |||||
작성일 | 23.09.13 | 작성자 | 전예찬 | ||
---|---|---|---|---|---|
첨부파일 |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 사용자메뉴얼(지도교수용 및 학생용).pdf (12,496.1 KB)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매뉴얼.pdf (6,402.4 KB) | 조회수 | 2464 | ||
게시물 내용
※ 과제신청은 각 팀 대표학생 1인이 진행하며, 대표학생은 LINC3.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소속 3학년 이상만 가능합니다.
***신청 및 정산 방법 : 온라인(capstone.kookmin.ac.kr)***
1. 지원대상 : 참여학사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팀 구성 : 2인 이상)
2. 지원내용(연계유형에 따른 차등 지원) 가. 지원항목 :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 시제품제작(외주가공)비, 전문가활용비, 회의비, 문헌구입비, 대여비, 수용비 등 나. 지원방법 : 학생 선 지출 후 정산(집행 전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숙지 필수) ※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 첨부파일 참조 -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는 국고지원금으로 지원됩니다.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집행 항목별 필요서류 및 집행절차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주요일정 - 과제신청일≠과제승인일 ※ 학사 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업/글로벌/지역 연계는 학생의 과제신청 이전에 교과목 교수자가 산학연계 교육협약 체결 필수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참조)
5. 유의사항(위반 또는 누락 시 지원 불가) 가. 과제 진행 및 회의비, 대여비 등 과제지원비 집행 시 정부 방역지침(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준수 나. 회의비 매출전표에 배달대행업체만 기록되어 집행지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식당 상호명을 확인할 수 있는 주문내역 등을 카드영수증과 함께 첨부 (배달대행업체 예시 : 우아한 형제들(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다. 회의를 위한 장소의 대여비 지원불가 라. 수용비의 사무용품비 집행 불가
6. 관련문의 가. 건축·조형·예체능 : 02-910-6318 나. 이공·인문사회 : 02-910-6319 ※ 교과목 자체의 수강, 성적 등의 문의는 담당 교수님께 해주시면 됩니다. LINC3.0 사업단은 과제 지원에 대한 부분만 담당하고 있습니다.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의 기준에 따라 집행하여야 하며, 집행 후 반드시 구비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해주셔야 집행 건이 인정되오니 과제지원비 집행 전,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