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Dept. Notice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졸업식) 행사 안내(2/15) | |||||
작성일 | 23.02.02 | 작성자 | 신정윤 | ||
---|---|---|---|---|---|
첨부파일 | 3_안내문 (2).hwp (202.0 KB) | 조회수 | 2911 | ||
게시물 내용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를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3. 학위수여식 행사 계획 : 붙임 참조 4. 참고사항 -방문자 편의제공 및 교통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지하주차장을 무료로 개방 합니다. 5. 학위복 대여
⦁ 사전신청기간: 2023.02.01.(수) 10:00 ~ 2023.02.10.(금) 16:00 ⦁ 신청링크 https://forms.gle/ ⦁ 수령일자 : 2023.02.15.(수) 09:30~12:30(오전) / 13:00~16:00(오후) ⦁ 당일수령 당일반납 ⦁ 수령 및 반납장소 : 체육관 2층 ⦁ 수령방법 : 개별수령(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지참) ⦁ 학위복 관련 문의사항 : 박사가운사(010-3667-7738) ※ 학교명,졸업학위,전공,이름 기재 후문자로 문의(24시간내 답변함,통화불가) 6. 학위증 교부 ⦁ 교부 기간 : 2023.02.15.(수) 학위수여식 종료 후부터 ⦁ 교부 장소 - 학부생 및 일반대학원생 : 학과(또는 전공) 사무실 - 각 전문/특수대학원생 : 해당 대학원 교학팀
7. 협조사항 ⦁ 졸업생은 학위수여식을 시작하기 20분전까지(~10:40분) 행사장에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당일은 주차에 상당한 혼잡이 예상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부서별 협조사항 1부. 3.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문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