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Dept. Notice
제5회 해동 K*reator's Library TEAM™ 3D프린팅 대회 개최 안내(~10/17) | |||||||||||||||||||||||||||||
작성일 | 22.09.22 | 작성자 | 전예찬 | ||||||||||||||||||||||||||
---|---|---|---|---|---|---|---|---|---|---|---|---|---|---|---|---|---|---|---|---|---|---|---|---|---|---|---|---|---|
첨부파일 | 1. 제5회 해동KL TEAM™ 3D프린팅 대회 세부계획 (1).pdf (117.6 KB) 3. 제5회 해동KL TEAM™ 3D프린팅 대회 포스터.pdf (5,797.4 KB) 2. 제5회 해동KL TEAM™ 3D프린팅 대회 제출서류.zip (341.6 KB) | 조회수 | 2412 | ||||||||||||||||||||||||||
게시물 내용[제5회 해동 K*reator's Library TEAM™ 3D프린팅 대회]
1. 대회명: 제5회 해동 K*reator's Library TEAM™ 3D프린팅 대회
2. 목적: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과 자기 주도형 활동 소양을 갖춘 TEAM™형 인재 양성
3. 대회개요: 자세한 내용은 [붙임1] 세부계획 참조
가. 일정: 2022.10.28.(금)~2022.11.29.(화) 나. 대상: 국민대학교 학부 재학생으로 다음 2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3인 팀 1) 2개 이상의 학과(부)로 구성 2) LINC 3.0 사업 참여학과 소속 학생 1명 이상 포함[붙임4 참조] 다. 주제: 대학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작품 제작 라. 대회내용 1)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로 구성된 팀을 선발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함. 2) 아이디어 구현에 필요한 3D프린터 장비, 교육, 재료 등을 지원함. 3) 완성한 결과물에 대해 전시 및 발표를 진행하고 우수작에 대해 상장 및 상품을 수여.
4. 신청안내
가. 신청기간: 2022.09.26.(월) 9:00 ~ 2022.10.17.(월) 17:00 나. [붙임2]의 제출서류 작성 후 ON국민 포털 K-STAR TRACK으로 신청
5. 시상내역
6. 기타사항 : 본 대회 진행에 관한 세부사항은 코로나19 발생 동향 및 참가자 수준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7. 문의 : 성곡도서관 학술정보기획팀(내선 6719 또는 jmc114@kookmin.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