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Dept. Notice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른 조치사항 안내 | |||||||||||||||||||||||||||||||||||||||||
작성일 | 20.08.31 | 작성자 | 이용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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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18109 | ||||||||||||||||||||||||||||||||||||||||
게시물 내용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른 조치사항 안내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의 실시로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안내해 드리니 불편하시더라도 구성원의 안전을 위한 조치이니 감염병이 안정화 단계에 이를 때까지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긴급 수업운영 변경 내역 가. 운영방법 :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실시로 개강 후 2주간 전면 비대면 실시 나. 세부 수업운영 방법
2. 매점/식당/카페 등 운영 방안 가. 교내매점 로비 : 북악관 및 공대 로비 좌석 폐쇄 나. 교내식당 : 거리두기 실시
* 부서별 식사 시간대를 12시, 12시 30분 의무적으로 분산 요청 다. 제과점, 카페 : 출입명부대장 작성 및 테이크아웃만 허용
3. 집합, 모임, 행사 : 기승인건 취소 및 연기 * 업무를 위해 꼭 필요한 경우 비대위의 승인을 얻어 10인 미만에 한해 진행
4. 다중체육시설, 다중이용시설 운영 방안 가. 도서관(단과대학) 열람실 폐쇄, 대출, 반납 불가 나. 전산실, 형설재, 우진재 폐쇄 다. 철야작업 불가 라. 운동장, 체육관, 테니스장 이용 금지
5. 시행일자 : 2020. 8. 31.(월)부터 적용
6. 위 조치사항은 코로나19 상황변화에 따라 다시 조정될 수 있습니다.
2020. 8. 29.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